따르면 루비오 장관은 이날 로마에서.
국무부에 따르면 루비오 장관은 이날 로마에서.
‘2025 전주드론축구월드컵’ 대회가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제드론축구연맹(FIDA)회원국가입이 지구촌 대륙 곳곳에서 잇따르고 있다.
전주에 본부를 둔 FIDA는 13일 “자메이카가 협회 설립과 경기장 구축 계획, 회비 납부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번째.
15일(현지시간) 로이터·AFP통신 등에 따르면 나토회원국외무장관들은 이날 튀르키예.
산업부는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제9차 RCEP.
위한 유럽의 노력에서 최근 이탈리아가 소외되고 있다는 지적을 의식한 듯 메르츠는 이탈리아의 역할을 강조하며 “유럽연합(EU)에 2등회원국은 없다”고 말했다.
17일(현지시간) 취임 후 처음 로마를 방문한 프리드리히 메르츠 독일 총리(왼쪽)가 마중을 나온.
교육격차 해소와 지역 내 글로벌 교육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APEC 교육장관회의가 열리고 있는데요.
이번 회의에 참석한회원국대표단들이 오늘(15일) 도내 학교를 직접 찾아 수업을 참관했습니다.
올해부터 본격 도입된 인공지능 디지털교과서 수업 등을.
위원회가 14~15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위에서는 RCEP 신규 가입을 위한 세부 절차와 RCEP 플랫폼 기반회원국간 협력 및 협정 이행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공동위에는 아세안 10개국, 한국, 중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 15.
만났으며, 오후에는 한화오션 관계자를 만나 한미 조선 협력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APEC 통상장관회의 마지막 날인 오늘회원국들은 다자무역체제인 WTO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WTO가 예측 가능한 무역 환경을 조성하는 기구로 거듭나야 한다는 내용의 공동선언문에.
사무총장이 내달 정상회의를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이탈'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뤼터 사무총장은 최근회원국들에 보낸 서한에서 오는 2032년까지 국방 및 관련 인프라에 국내총생산(GDP)의 5%씩을 지출하는 방안에 합의하자고 제안.
주한 유럽연합(EU) 및 4개회원국대사 대표단이 지난 13일 대전 연구원 수자원위성센터를 방문해 레이더 설비를 둘러보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