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로 11회를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로 11회를 맞은 맥스.
종합광고대행사 프로그레스미디어가 업계 최대 규모의 예비마케팅전문가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그레스미디어는 네이버, 카카오, 당근, 쿠팡, 지마켓 등 공식 광고대행사이며 2024년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1위 수상, 2025년 네이버 프리미어.
손해보험사들이 예정이율 인하를 검토하면서 절판마케팅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이 가운데 금융당국이 보험사의 책임 경영 강화를 위해 도입한 '책무구조도'가 현장 관행을 바꾸는 데 실효성을 발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
카드사가 조용히마케팅하는 모습을 AI가 그린 이미지 <사진=챗GPT·달리3> 약 12조원 규모가 투입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일을 앞두고 카드사와 핀테크업계 등이 조용히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소비쿠폰 사용으로 카드 사용이 늘면서 금융권에선마케팅.
더제이엠그룹과 하우코퍼레이션이마케팅데이터 활용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18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마케팅전략 수립 및 성과 분석에 있어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충남경제진흥원은 소상공인의마케팅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 판로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충남경제진흥원(이하 진흥원)은 도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2025년 온라인 플랫폼 판로지원 사업'참여 기업의 신청을 이달 31일.
충청타임즈] 새 정부가 위축된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지급하는 12조원 규모의 '소비쿠폰' 고객 유치를 위한 카드사와 관련업계의마케팅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정부는 전 국민 대상 민생 회복 소비 쿠폰 지급을 오는 2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플랫폼 기업 엔비티(236810)는 자체 운영 중인 프리미엄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디슨 오퍼월에 리타겟팅 광고 상품 ‘애디슨 리마케팅’을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보상형 광고 업계 최초의 퍼스트파티 데이터 기반 리타겟팅 구현 사례라는 게 엔비티 측 설명이다.
메리츠증권은 18일 넷마블에 대해 2분기 주요 성과에 기여한 신작이 모두 한국에 집중 출시돼 극강의마케팅효율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투자 의견 ‘중립(Hold)’을 유지하고 적정 주가로 6만원을 제시했다.
넷마블의 전일 종가는 6만원이다.
남해군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남해군 정보화농업인을 대상으로 '생성형 AI를 활용한 농산물마케팅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해에 이어 정보화농업인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농업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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